사회공헌사례

Home > 사회공헌활동 > 사회공헌사례

제목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, 2019년도 사회공헌활동 시작을 알리다! 등록일 2019-01-16
글쓴이 관리자 조회 107

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(지사장 임태형, 이하 난방공사)는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(회장 정태춘, 이하 협의회)산하 기부식품등 지원센터의 푸드마켓·뱅크에 식재료를 기부하였으며, 이용자에게 식재료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2019년도 첫 사회공헌활동의 시작을 알렸다.

 

 

난방공사는 2017년 협의회 지역사회봉사단으로 위촉이 되어 난방용품 지원 봉사활동과 청소년 문화체험 후원 등 여러 테마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, 사회적기업을 통해 물품을 구매하여 지역사회 내 경제에 이바지하였다.

 

 

난방공사 임직원들은 “2018년 협의회와 함께 사회공헌 테마를 계획하여 활동하면서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많다는 것을 느꼈고, 난방공사 직원들도 봉사활동을 하면서 큰 보람을 얻었다. 2019년에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.”라고 하였다.

 

 

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외에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교육과 조사연구사업, 물품 및 식품을 기부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제공하는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(푸드마켓·뱅크)을 진행하고 있으며, 사회복지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봉사단,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좋은이웃들 사업,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돌봄포인트를 쌓거나 기부하는 기부은행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.

 


2.jpg

8.jpg


파일첨부 :
1. 4.jp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[81]